첫 번째 간호 직업 얻기

요즈음 불안정한 고용 환경을 이겨내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산업 중 하나가 의료입니다. 실업자 수백만 명이 여전히 일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실업률이 계속해서 급격히 상승하는 상황에서 항상 쉽게 오지 않는 기회를 이용할 수 있는 운이 좋은 사람들이 여전히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여전히 첫 직장을 구하려고 노력하는 간호학 졸업생이라면 아직 당신에게 많은 희망이 있습니다.

일부 최고의 온라인 구인 정보 사이트에서 실시한 최근 직업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의료 산업은 현재 가장 많이 고용되고 있는 산업 중 하나입니다. 특히 정간호사 직책은 현재 약 175,000개의 구인 공고가 있는 목록의 맨 위에 있지만 이러한 구인 공고에 대한 문제는 결과가 항상 정확한 일자리 수를 반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공인 간호사와 같은 일부 직업에는 다른 직함이 포함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등록 간호사에는 직원 RN, 수술실 RN, 종양학 RN 등이 포함됩니다.

누가 정확히 팩을 이끌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이러한 수치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간호직을 찾을 수 없는 상당한 수의 간호 졸업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간호사로 고용되는 것은 경험과 기술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맞추는 것 이상입니다. 또한 눈을 크게 뜨고 무엇을 보고 있는지 알고 심야 교대, 주말 근무여우알바, 필요할 때 어떤 부서에서든 일할 의지와 같은 업무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실은 실제로 더 많은 일자리가 있지만 모든 도시, 도시 또는 주에서 간호사가 필요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또한 항상 간호사가 필요하기 때문에 병원에서 아무나 고용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직원이 자신의 요구와 기대치를 갖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첫 번째 간호 직업을 얻는 것은 고용주가 원하고 기대하는 것에 대한 자신의 요구와 기대를 제쳐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주말을 포함해 첫 번째 주에 심야 근무를 하라고 하면 할 수 없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자신의 길을 가려고 노력하는 것은 특히 경력을 쌓고 싶다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산을 옮기지 않을 것이므로 당신은 당신에게 기대되는 것을 하고 그것에 대해 불만을 품기보다는 경험으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용주가 당신을 유연하고 요령을 배울 의지가 있는 사람으로 보는 것 외에도, 첫 번째 간호직에 고용되기 위해 에이스가 필요한 또 다른 것은 면접입니다. 후보자 명단에 오르는 것은 당신의 이력서가 당신의 잠재적 고용주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축하할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귀하가 우등으로 졸업했거나 우등으로 졸업한 것은 신경 쓰지 마십시오. 고용주가 알고 확인해야 하는 것은 귀하가 보유한 기술과 당면한 업무와의 관련성입니다.

하지만 고용되기 위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조직과 업무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는 것입니다. 직업 설명을 주의 깊게 읽고 고용주가 찾고 있는 것을 이해하고 자격과 비교하여 확인하십시오. 솔직히 설명을 읽고 필요한 것을 해결하지 못하는 구직자보다 고용주를 좌절시키는 것은 없습니다. 또한 인터뷰는 양방향 프로세스임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직업과 조직이 모두 자신에게 적합하고 경력 목표에 맞는지 알게 됩니다. 멋진 옷차림으로 오세요. 하지만 지원하는 직업에 적합한지, 최고의 액세서리인 자신감과 함께 입으세요.